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네스프레소 캡슐머신 자판기 사용법

by Lazy Girl 2021. 10. 17.
728x90
반응형

가을을 맞이해 카페트 세탁을 하려고 셀프 빨래방에 왔는데 네스프레소 캡슐머신 자판기가 있어 사용해보았습니다.

집에 에스프레소머신을 사용하고 있었던터라 캡슐머신을 사용해본적이 없어서 좀 겁이났지만ㅋㅋㅋ 쌀쌀한 날씨에 대기시간이 20분이나 돼서 도전해봤어요ㅋ


 

 

캡슐은 총 6가지가 있고 그중 1가지는 디카페인입니다. 강도가 2-9까지 있고 카라멜향, 바닐라향 등 다양하게 있어서 취향껏 골라 마실 수 있어요! 저는 룽고 마시려다가 궁금해서 에스프레소 바닐라 골라봤는데 나쁘진 않았는데 향은 바닐라라떼인데 맛은 쌉싸리해서 자꾸 단게 생각나고 그러더라구요. 약간 호불호있을 것 같아요.

사용법은 신용카드 꽂고 원하는 캡슐 버튼을 누르면 캡슐이 나옵니다. 컵을 커피 배출구 밑에 놓고 캡슐을 넣은 후 ‘룽고’버튼을 누르면 커피가 추출됩니다. 취향에 따라 옆에 있는 온수기에서 물이 추가해서 드실 수 있어요~! 추출구는 총 2개인데 아무거나 하나 선택해서 사용하시면 됩니다.


이 자판기는 아이스커피로도 즐길 수 있는데요, 옆에 제빙기가 있는데 얼음 정수기에서 얼음 뽑듯이 컵을 안으로 밀어서 얼음을 컵에 담은 후 앞에 방식으로 커피를 추출하면 됩니다. 아이스는 얼음이 있으니 ‘에스프레소’ 버튼을 누르면 될 것 같습니다.

네스프레소 캡슐커피 자판기는 한잔에 1,900원 입니다. 맛없어보이는 아메리카노 자판기보다 훨씬 좋은 것 같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