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뉴스

유투버 아옳이 '전신피멍' 원인과 혈소판 검사결과, 시술 병원 입장과 현재 상태는? 아옳이는 누구?

by Lazy Girl 2021. 10. 14.
728x90
반응형

유투버 아옳이가 본인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최근 만성염증과 틀어진 체형에 좋다는 건강주사를 맞았다가 온몸에 피멍이 드는 등 이상반응을 겪고 있음을 밝혔습니다.

 

'전신피멍' 원인, 건강주사 시술? 시술 후 증상과 병원의 입장

문제의 건강주사는 지난 9월 28일에 컨디션 난조 증세로 병원에 방문했다가 병원 측으로부터 추천받은 주사라고 하는데요. 전신에 주사를 맞는 시술이었고, 시술 전 병원 측은 "미세한 멍이 들 수 있으며 일상생활에는 전혀 지장을 주지 않는다."고 설명했다고 합니다. 하지만 그날 오전 10시에 시술을 위해 마취에 들어갔던 유투버 아옳이는 밤 9시가 되서야 눈을 떴으며, 온몸에 피멍이 들어 있었다고 합니다. 병원 측에 문의를 하니 "시술 중 피가 너무 많이 나서 지혈을 하느라 시술이 오래 걸렸다", "멍은 수일 후 자연스럽게 사라질것."이라는 답과 함께 빠른 회복을 위한 추가 시술을 안내받고 진행했다고 합니다.  

 

그대로 집으로 귀가한 아옳이는 전신피멍 증세는 계속 되었고 그 외에도 "온몸이 두드려 맞은 것 같은 통증과 숨을 쉴 때마다 가슴 통증, 계속된 트림, 온몸 붓기 등"의 증세가 이어지자 다시 병원에 방문해 고통을 호소하면서 환불조치를 요구했으나 병원 측은 여전히 수일 후 모두 사라진다는 설명과 함께 환불 불가 입장을 표명하면서 멍 제거 시술, 태반주사 등을 추가로 진행할 것을 지시하며 문제제기하는 아옳이를 오히려 나무라는 듯 하며 "시술에 문제가 없으므로 인스타나 유투브 등 SNS에 올려도 상관없다며 불만사항을 올릴테면 올려라."라는 입장이었다고 합니다.

 

그렇게 결국 환불은 커녕 다시 온갖 시술만 추가로 받고 온 아옳이는 추가 피해자가 생기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본인 인스타그램 계정에 본인의 현재 상태 사진과 함께 이렇게 된 원인에 대해 공개했습니다. 이때 간호사라는 누리꾼이 "혈소판 저하가 의심된다. 병원가서 피검사하길 권한다."는 댓글을 남겼고 이를 확인한 아옳이는 사태의 심각성을 깨닫고 지난 10일 새벽에 대학병원에서 피검사를 진행했다고 합니다.

 

아옳이 인스타그램 @minyoung_aori

 

 

혈소판 검사결과 및 정확한 증상의 원인, 아옳이 현재 상태

본인 유튜브채널 "아옳이"를 통해 현재 상태와 사건 경과에 대해 알리고 있는 장면

이후 지난 13일 아옳이는 자신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최근 저에게 일어난 일에 대해 말씀드립니다>라는 제목의 영상으로 최근 본인에게 일어난 사건에 대해 세세하게 밝혔는대요. 다행히 피검사 결과 혈소판 수치는 정상으로 나왔다고 합니다. 하지만 아옳이 상태를 본 대학병원 측은 "기흉이 생겼다"는 진단을 했다고 합니다. 기흉은 폐에 구멍이 생겨 공기가 새고 이로 인해 흉막강 내에 공기나 가스가 고이게 되는 질환인데요, 주사를 맞은 부위와 기흉 위치가 똑같은 것으로 보아 주사를 맞으면서 공기가 들어간 것 같다고 합니다. 흉부외과 의사 말에 의하면 그런 경우가 있다고 하네요. 기흉의 치료는 크기가 작고 증상이 심하지 않은 경우 산소를 투여하면서 폐의 구멍이 저절로 아물때까지 기다리면 된다고 합니다.

 

아옳이측 앞으로 대응방안 및 입장

인스타그램으로 아옳이의 상태가 대중들에게 확산되자 시술병원 원장은 아옳이에게 카카오톡을 통해 "계속 명예회손을 하면 법적조치를 취겠다, 자중해라, 본인과 남편 이름과 연락처 보내라, 내용증명 보내겠다."는 내용을 직접 보내왔다고 합니다. 이런 문제로 시술 병원과 시술명을 밝힐 수 없다고 합니다. 그러나 옆에서 이 사건을 일일이 지켜본 남편 서주원씨는 인스타그램에 원장의 카카오톡 내용을 올리면서 이전까지 원만히 해결되길 바랬지만 추가피해를 막기위해 법적대응한다고 밝혔습니다.

 

유투버 아옳이는 누구?

모델 겸 방송인으로 활동하고 있는 아옳이의 본명은 김민영으로 1991년 9월 1일 생입니다. 18세부터 쇼핑몰에서 모델 활동을 해왔으며 현재는 '로아르'라는 패션/뷰티 회사를 운영하고 있으며 구독자 56만명을 보유한 유튜브 채널 등에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습니다. '아옳이'라는 별명은 OGN의 하스스톤 프로그램인 <하스스톤 아옳옳옳>에 출연하면서 붙여졌다고 합니다. 남편 서주원은 1994년생 레이싱 드라이버이자 사업가이며, <하트시그널 시즌1> 출연했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