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뉴스

손흥민 지수와의 열애는 사실무근! / 과거 연이은 아이돌과의 열애설

by Lazy Girl 2021. 10. 15.
728x90
반응형

두차례에 걸쳐 터진 손흥민 지수 열애설, 그 사실은?

2019년부터 제기된 축구선수 손흥민과 아이돌그룹 블랙핑크 멤버 지수와의 열애설이 다시 한번 제기됐습니다.

열애의 증거로 언론과 누리꾼들은 총 세가지를 들고 있는데요, 아래와 같습니다.

 

첫째는 지수의 손흥민 선수 경기 직관 응원 사실

둘째는 커플 실팔찌

셋째는 프랑스에서 같은 날 귀국한 사실 

 

2019년 처음 열애설은 지수가 손흥민이 뛰는 토트넘 경기를 직관하고 자신의 SNS에 관련 사진을 올렸었는데요, 여기에 두 사람이 비슷한 팔찌를 차고 있다는 점이 열애설에 불을 지폈습니다. 손흥민이 손목에 찬 팔찌에 키스하는 골세레머니를 하는 모습도 관찰되면서 이 행동이 자신의 연인에 대한 애정표현 아니냐는 추측이 누리꾼들 사이에서 확산됐습니다. 하지만 커플 팔찌로 의심받았던 팔찌는 손흥민의 경우 동료선수인 에릭센과 우정 팔찌였고 지수는 루이비통 디자이너로 부터 선물 받은게 밝혀지면서 일단락 되었습니다. 

 

그러고 2년이 지난 최근 손흥민-지수 열애설이 다시 붉어졌습니다. 지난 10월 5일 두 사람은 같은 날 프랑스 파리에서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입국한 사실이 알려지면서 입니다. 손흥민은 10월 7일 열린 2022카타르월드컵 아시아 최종예선 2차전 이란과의 경기를 앞두고, 지수는 파리에서 열린 패션위크에 참석하고 이날 입국한 것인데요. 각자의 스케줄에 따라 입국 스케줄이 겹칠 수도 있지만 영국에 있던 손흥민이 프랑스를 경유하여 비행기를 탄 것에 의구심을 가진 것입니다.

 

이에 손흥민측은 코로나19 영향으로 영국에서 한국으로 오는 직항이 취소되면서 불가피하게 프랑스 파리를 경유해서 입국하게된 사실을 밝혔습니다. 또한 지수의 소속사인 YG엔터테인먼트에서도 이래적으로 소속 아티스트의 열애설에 "명백히 사실무근"임을 공식적으로 밝혔습니다. 그동안 소속 아티스트의 열애설에 묵묵부답으로 일관해왔던 YG엔터의 공식입장에 대중들은 의외라는 반응과 함께 열애설이 진짜 사실이 아닐 수도 있다는 여론이 일고 있습니다. 왜냐하면 그동안 묵묵부답이었던 소속아티스트의 열애설은 대부분 사실일 가능성이 높았었기 때문입니다. (제니&GD, 제니&카이, 이성경&남주혁 등) 

 

게다가 월드컵 예선을 앞두고 손흥민이 오랜만에 한국에 입국했던 일정이었기에 손흥민 입국에 많은 언론과 팬들의 관심이 쏟아지고 있었던 상황이라 그런 상황에서 굳이 지수와 동반입국을 할 이유가 없다는 점, 아버지 손웅정씨도 함께 입국했다는 점을 보았을 때 양측의 열애설 사실무근 입장은 사실일 가능성이 높아보입니다.

지난 10월 5일 입국 모습

 

 

다시 화제가 되고 있는 과거 손흥민과 여자 아이돌들과의 열애설

이렇게 손흥민과 지수의 열애설은 다시한번 일단락 되었지만 이 열애설로 인해 과거 손흥민의 아이돌그룹 멤버와의 열애설이 다시 한번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우선 첫번째 아이돌과의 열애설은 2014년 7월에 터진 걸스데이의 민아와의 열애설입니다.

당시 한 언론에 두 사람의 심야 데이트 현장이 포착되면서 열애설이 붉어졌었는데요. 민아의 소속사는 "두 사람이 좋은 감정으로 2회 만났다고 들었다. SNS를 통해 서로 팬으로서 격려와 우정을 쌓아오다가 좋은 감정으로 만나기 시작한 것으로 안다."고 열애 사실을 밝혔습니다. 이후 3개월 후인 2014년 10월, 민아는 소속사를 통해 "열애설 당시 서로 호감을 갖는 단계였지만 그 이후 주변의 과도한 관심과 바쁜 스케줄로 인해 서로 연락 없이 지냈다."라고 말하며 결별소식을 전했습니다. 이에 손흥민 측은 "손흥민이 민아 소속사 측의 일방적인 공식입장 발표에 당황해 하고 있다. 두 사람은 아무관계도 아니다, 두 차례 만남을 가졌으나 사귄 적은 없고 사진 공개 이후 연락을 끊은 상태"라고 밝혀 논란은 빚었습니다. 

 

 

이후 2015년 11월, 손흥민은 애프터스쿨 출신 배우 유소영과 열애설에 휩싸이게 됩니다. 늦은 시각 자동차 데이트를 즐기는 두 사람의 모습이 한 언론에 포착됐는데요, 이에 유소영의 소속사는 "좋은 감정을 가지고 알아가고 있는 중"이라고 밝혔지만 손흥민은 별다른 입장을 전하지 않았었습니다.

당시 THE FACT에서 올린 열애설 사진

728x90
반응형

댓글